본문 바로가기
취미/Q 상품 추천, 리뷰

제우스랩 휴대용 모니터 배송후기 제우스랩 모니터 사용후기

by Grey.han 2020. 12. 29.
반응형

제우스랩 휴대용 모니터 배송후기 제우스랩 모니터 사용후기

 

제우스랩 배송 온 거부터 쭈욱 사용기까지 제우스랩 후기

1. 배송

제품은 쿠팡에서 빠른 배송으로 하루 만에 받아 봤습니다. 안전하게 뽁뽁이랑 같이 왔네요.

일단 제가 산 모델은 터치 지원 안 되는 제우스랩 터치 지원하지 않는 모델입니다.

 

아마 제우스랩 터치 지원은 189,000원 정도였던 거 같은데 저는 굳이 터치가 필요 없어서 싼 버전인 걸 샀어요.

뽁뽁이를 치우면 짜짠!!

사실 박스에 박스

박스에 박스라 엄청 안전하게 배송와서 배송 걱정은 안 해도 될 것 같네요.


2. 구성품

C to C 모니터 전원&화면 전송 케이블, HDMI-Mini HDMI케이블 , 전원용 어댑터, USB-A-C 전원 연결케이블, OTG 케이블

이렇게 알차게 들어있습니다.!! 구성 좋죠 ?

구성품 뒤에 이렇게 사용 매뉴얼 하고 모니터케이스, 모니터가 들어있습니다.!!

짜잔 이렇게 케이스랑 같이 모니터가 드디어!! 근데 사실 가격이 있어서 마감이 그렇게 좋지 않습니다.

하지만 가성비로 치자면 그냥저냥 감수하고 쓸 수 있습니다. 충분히!!

 짜잔 이렇게 아이폰도 연결됩니다. 물론 모니터에 추가 전원을 연결해줘야 돼요.

(아이폰 연결 시 추가로 아이폰용 HDMI 케이블은 추가로 구매해야 돼용~)

 

바로 유튜브를 한번 틀어 봤는데요 화질 괜찮았아요. 그리고 화면이 생각보다 엄청 컸습니다. 

39.6cm 해상도 1920*1080이라고 되어 있네요. 가성비는 역시 좋습니다.


3. 사용후기

개봉 이후 요즘엔 이렇게 투 모니터로 쓰고 있어요 사실 휴대용 모니터를 산 가장 큰 이유는 지금 제가 쓰고 있는 삼성 노트북 올웨이즈 9가 

화면이 너무 작아서 문서 작업하거나 요즘 개인사업을 시작해서 작업할 때 엄청 ㅜㅜ 답답하더라고요.

그래서 이런 점에서 작업용으로 화면을 2개 쓸 수 있어서 저는 엄청 만족하면서 쓰고 있어요~~!! 진짜 저는 만족 x100

엄청 시원하고 화면도 크고 좋아요 활용도 x100 그리고 유튜브 시청용으로도 좋습니다. ㅎㅎ 

너무 좋아요 그리고 터치 안사길 잘했다는 생각이 다시 드네요ㅎ(개인 적인 생각입니다.)

저는 진짜 만족 대만족 가격도 그렇게 부담되지 않아서 더 좋았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얼마 전 카페 가서 사용했는데.. 크.......... 역시  진가를 발휘합니다.

제가 들고 다니면서 이렇게 써야지 하고 했던 상상 그대로 카페 가져가서 사용했는데 

진짜 정말 작업하는데도 너무 편하고 좋았어요 ㅠㅠㅎㅎㅎ 진짜 고민하고 계시는 분들은 바로 사세요 ~!!

저는 무조건 추천

+추가로 노트북 배터리만으로 모니터 연결하면 노트북 배터리 소모 엄청 빨라요

항상 전원 연결은 필수예요.!!

(PD 기능 지원하는 보조 배터리로도 모니터 전원을 공급할 수 있어요.)

 

이렇게 사용기 및 후기는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