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티스토리 블로그/블로그 운영 정보공유 15

구글애드센스 결제수단추가 수익 지급 받을 외화 통장 연결하기

오늘은 구글애드센스 100달러 달성후 수익 받을 계좌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볼게요! 우선 준비물이 있습니다. 가까운 은행에서 외화 통장을 만들어 주세요~! 수취인 ID(선택사항) HAN KYUWON (안적어도되용 저는 제 이름을 적었습니다.) 예금주의 이름 HAN KYUWON (영문 이름을 적어주세요~!) 은행이름 Kookmin Bank (국민은행일 경우 은행 이름을 영어로 작성) 다른 은행일경우 각 은행의 영어 이름으로 작성해주세요~! SWIFT 은행 식별 코드 각 은행별 식별 코드가 존재합니다. 국민은행의 경우 CZNBKRSEXXX 친절하게 통장에 적혀 있네요! + 구글 애드센스 수익은 월말에 통장으로 100달러 이상이 모였을때 자동으로 정산된다고 합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구글애드센스 수익 통장 연..

티스토리 첫 광고수익 드디어 구글 애드센스 광고수익을...받네요.. ㅎ

티스토리 첫 광고 수익!!! 드디어.... 티스토리로 광고수익을 받게 되었습니다! 113.01 USD 달러!! ㅎㅎ 티스토리는 광고수익이 100달러가 넘게되면 수익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환률이 얼마인지 한번 확인해 볼까요? 와우... 13만원 ㅎㄷㄷ 대박! 블로그도 돈이되네여 정말 6개월이 걸렸지만... ㅎㅎ 요즘 맞침 달러투자를 위해 공부하면서 현재 달러 교환하기 안좋은시기라서.. 나중에 받고 싶지만.. 나중에 받을 수 있나? 티스토리 정말 하나만 파면 수익을 더 얻을 수 있는 자신은 있지만... 몸이 한개인 관계로... 나중에 여유있을때 활발하게 활동하겠습니다!! 그 전까지는 주에 1개씩 정도 업로드를 목표로하고 있습니다. 다들 구글 애드센스로 수익받으시고! 오늘도 좋은 하루보세요~! 감사합니다.

티스토리 네이버 블로그 글 쓰는법 빨리 작성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블로그 글 빨리작성하는 방법은 이렇게 써요. 제가 지금 이렇게 글을 쓰고 있습니다. 그냥 이런식으로 글을 쓰시면 됩니다. 이렇게만 따라 하시면 됩니다. 그냥 오늘 제 글만 보고 따라하세요. 이대로만 따라하시면 됩니다. 감을 잡으신분들은 아시겠죠? 지금 이렇게 계쏙 글을 쓰고 있어요. "얘가 뭔소리를 하나" 하시는 분들도 있겠죠? 그냥 이대로만 따라하세요!! 그럼 글 빨리 쓸수 있습니다. 이렇게 쓰는데 한 4분 걸렸습니다. 근데 벌써 이렇게 글이 길어졌습니다. 짧은 글인데도 글이 길어져 보입니다. 그냥 이렇게 만 쓰세요. 자 이제 정답을 공개합니다. 아실분들은 아실거에요. 제가 알려드리고 싶은건 뭐냐? 바로 이것 입니다. 위 사진은 모바일로 봤을때 사진입니다. 어떤가요? 가독성있으면서도 깔끔..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연동 및 자동광고 설정

오늘은 티스토리 애드센스 승인을 받은뒤 간단하게 내 티스토리에 자동으로 광고를 게시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일단 구글애드센스 검색후 애드센스에 로그인해주세요~! 광고창으로 간뒤 '코드 가져오기'를 누른후에 코드를 복사해주세요. 다음 전체 설정으로 가서 광고 최적화가 활성화 안되어 있으면 활성화 해주세요~! 그 다음 티스토리로 돌아와서 스킨 편집에 들어갑니다. 그 다음 위 사진과 같이 이전에 복사해둔 링크를 아래에 다가 붙여넣은 뒤에 '적용'을 눌러줍니다. 마지막으로 수익에서 애드센스 관리로들어가서 사진처럼 모든 광고를 활성화 해주시면 일정 시간이 지난후에 내 티스토리에 맞게 최적화 되어 자동으로 광고가 나오게 됩니다. 여기까지 간단하게 티스토리에 구글애드센스 자동광고 설정하는 방법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구글서치콘솔에 등록하는 방법

이전 글에서 네이버서치콘솔에 내 티스토리 블로그를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봤습니다. (등록을 하는 이유는 내 블로그 글이 구글에서 검색이 될 수 있게 하기 위해서 등록합니다.) 오늘은 티스토리 블로그를 구글서치콘솔에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검색창에 구글서치콘솔을 검색해주세요. 사진에서 처럼 속성 추가버튼을 누르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위에서 처럼 티스토리 주소를 붙여넣고 '계속'을 눌러줍니다. 그다음 나오는 소유권 확인창에서 HTML 태그를 복사합니다. 티스토리 설정에서 --> 스킨편집에 들어온후 --> 'HTML편집'을 클릭합니다. 위 사진처럼 이전에 복사해준 HTML 코드를 밑에 다가 붙여주면 끝이납니다. 간단하죠 ? 위 처럼 소유권이 확인되었다고 나오면 구글서치콘솔이 등록이 완..

티스토리 블로그 네이버 웹마스터 도구 등록하는 방법 RSS, 사이트맵

간단하게 네이버 웹마스터 도구에 내 블로그 검색이 될 수 있게 세팅하는 네이버웹마스터도구 등록 하는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네이버 웹마스터도구 등록하는 방법 우선 네이버웹마스터도구에 들어가서 로그인을 해줍니다. 네이버 웹마스터도구에서 본인의 티스토리 사이트주소를 입력한후에 등록해주세요.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오면 아래 'HTML 태그'를 복사해주세요. 그다음 본인의 티스토리 설정 ---> 스킨편집 ---> HTML 편집 순서대로 들어가주세요. 사진처럼 이전에 복사해두었던 'HTML 태그'를 Head 밑에 붙여넣기 해주면 됩니다. (꼭 HEAD 바로 밑에 안넣어두 됩니다~) 이 부분은 나중에 HTML 코드를 봤을때 이게 무슨 코딩인지 확인을 위해서 메모용으로 적어둔 설명문(주석)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여기까지..

큰 맘먹고 티스토리 스킨을 전체 변경해 말아?? ㅠㅠ 고민됩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킨을 변경해보려고 하는데요. 스킨을 변경하기 전에 한가지 걱정되는 점이 있습니다. 현재 구글 애드센스가 제 이전 스킨 오디세이에 이미 적응을? 한 상태라서 지금 바꾸면 수익이 더 안나오는거 아닌가 하는 걱정도 있고 사실 스킨을 바꾸면 이전에 HTML 편집했던 부분이랑 적용된 설정들이 다날라가서 ㅠㅠ 걱정이 되네요 ㅎㅎ (사실 더 안나올 수익도 없어요...ㅋ) 제 계획은 지금 현재 쓰고 있는 오디세이에서 북클럽으로 바꿀 예정입니다. 하지만... 이전에 등록해둔 내 지금 블로그의 HTML/CSS 소스들......ㅠㅠ 이 다날라간다는 사실~! 심지어 제가 정리도 안해 놔서 이제 기억도 잘 나지 않습니다 ㅠㅠ (컨텐츠 각?!?!) 네이버 웹마스터도구 구글 웹마스터도구, 구글 애드센스 자동광..

디스코드 대화방 오픈 챗방 티스토리에 적용해보기

오늘은 디스코드를 통해서 오픈 챗팅방을 만드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오늘은 티스토리에서 만난 뒬탕님이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ㅎㅎ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뒬탕의 디스코드 봇 블로그 디스코드 봇에 관한 블로그입니다! discordbot.tistory.com 우선 디스코드 사이트에 들어가서 로그인을 해주세요~! 디스코드에 로그인 한다음에 서버추가를 해주세요~! 직접만들기 ---> 나와 친구들을 위한 서버 ---> 서버이름 ---> 만들기 차례대로 진행해주세요~! 그 다음 채팅 채널에서 채팅방을 만들어 주세요~! 그 다음에는 위젯 봇을 초대해야 되는데요. 사진과 같이 "https://widgetbot.io" 위로 들어가서 사진과 같이 진행 해주세요~! 계속하기 ---> 승인 차례대로..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5개월차 수익은??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글 애드센스를 승인받은 지 5개월 차 되는 저의 구글 애드센스 광고수익을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많은 수익은 아니지만 혹시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 해주시면 좋을 것 같네요~!^^ 그럼 바로 수익 확인을 해보겠습니다~! 21년 1월7일 구글 애드센스를 승인받은 뒤 현재 21년 6월 14일 날짜의 수익입니다. 두둥~~ 네 오늘 까지54.99 달러의 수익이 나왔네요~ㅎㅎ 아주 값진.. 제 땀과 노력과 시간이.... 들어간 수입입니다.... ^^ 사실 100달러 이상 되야지만 진짜 제 통장으로 돈이 들어오게 되는데요.. 아직 전 보시다시피.. 100달러가 안돼서..허허헣 전에는 50달러 채우는 게 목표였는데 지금은 100달러 채우는 게 제 현재 목표입니다!! 한번 심심하니 54.99 달러가 우..

드디어 내 글도 구글 상위 노출~!!

드디어 내 글도 구글 상위 노출~!! 오늘은 간단하게 제 글이 구글에서 상위에 자리 잡게 되어 짧게나마 글을 써보게 되었습니다.~!ㅎ 위 사진처럼 제 블로그 글 중 크롬캐스트 글 후기가 상위에 랭크하게 되었습니다.^^ 한편으로는 기분이 좋으면서도 ㅎㅎ 제 블로그가 약간 돈 버는 주제 관련 글인데 IT기기 후기 관련 글이 상위에 올라가 있어 씁쓸하긴 하지만 그래도 제 블로그의 유입 숫자 중 거의 절반 이상을 차지해주고 있기 때문에 아주 효자 녀석인 글이죠. 아.. 근데 문제는 이글이 어떻게 상위로 올라간지는 아직도 미스터리네요 ㅎ 조금 더 분석해서 다음 글들도 상위에 랭크되는 그날까지 열심히 블로그를 해봐야겠네요ㅎㅎ 평균 방문자수가 만 명.. 만 되어도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