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티스토리 블로그22

티스토리 기본 스킨에서 수익화 가장 좋은 스킨 추천 (고수의 추천)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티스토리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본격적으로 티스토리 블로그 수익화를 위해서 2022년 운영해볼 예정입니다^^ 목표 수익은 월 수입 100만원!! 최근에 티스토리 활동을 잘하지 않다가 다시 열심히 하고 계시는 고수분에게 자극을 받아서 다시 의지를 불태우며.. 아 아.. 다시 본론으로 돌아가서 오늘은 스킨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려고 합니다. 지금 현재 저는 오디세이 스킨을 쓰고 있지만 뭔가 오디세이 스킨이 수익화에는 맞지 않는 것 같아 어떤 스킨이 좋은지 찾아보던 와중에 고수의 블로그를 방문하게 되었고 고수님한테 톡을 보냈더니 너무 친절하게 ㅠㅠ 설명 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고수의 추천 북클럽 스킨 노마드베리님은 티스토리로 월 평균 수익 300만원 이상을 버시는 고수님 인데요 .. 2022. 1. 29.
구글애드센스 결제수단추가 수익 지급 받을 외화 통장 연결하기 오늘은 구글애드센스 100달러 달성후 수익 받을 계좌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볼게요! 우선 준비물이 있습니다. 가까운 은행에서 외화 통장을 만들어 주세요~! 수취인 ID(선택사항) HAN KYUWON (안적어도되용 저는 제 이름을 적었습니다.) 예금주의 이름 HAN KYUWON (영문 이름을 적어주세요~!) 은행이름 Kookmin Bank (국민은행일 경우 은행 이름을 영어로 작성) 다른 은행일경우 각 은행의 영어 이름으로 작성해주세요~! SWIFT 은행 식별 코드 각 은행별 식별 코드가 존재합니다. 국민은행의 경우 CZNBKRSEXXX 친절하게 통장에 적혀 있네요! + 구글 애드센스 수익은 월말에 통장으로 100달러 이상이 모였을때 자동으로 정산된다고 합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구글애드센스 수익 통장 연.. 2021. 9. 7.
티스토리 첫 광고수익 드디어 구글 애드센스 광고수익을...받네요.. ㅎ 티스토리 첫 광고 수익!!! 드디어.... 티스토리로 광고수익을 받게 되었습니다! 113.01 USD 달러!! ㅎㅎ 티스토리는 광고수익이 100달러가 넘게되면 수익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환률이 얼마인지 한번 확인해 볼까요? 와우... 13만원 ㅎㄷㄷ 대박! 블로그도 돈이되네여 정말 6개월이 걸렸지만... ㅎㅎ 요즘 맞침 달러투자를 위해 공부하면서 현재 달러 교환하기 안좋은시기라서.. 나중에 받고 싶지만.. 나중에 받을 수 있나? 티스토리 정말 하나만 파면 수익을 더 얻을 수 있는 자신은 있지만... 몸이 한개인 관계로... 나중에 여유있을때 활발하게 활동하겠습니다!! 그 전까지는 주에 1개씩 정도 업로드를 목표로하고 있습니다. 다들 구글 애드센스로 수익받으시고! 오늘도 좋은 하루보세요~! 감사합니다. 2021. 9. 2.
티스토리 블로그 모바일에 맞게 글쓰기 팁 쉽게 글쓰는 방법 오늘은 티스토리 글쓸때 모바일 화면에 맞게 쓰는 꿀팁을 공개하려고 합니다. 모바일 화명에 맞게 쓰는 이유는 글을 모바일로 읽을때 가독성을 조금더 높히기 위해서는 모바일 형식에 맞게 써야합니다. 하지만..... 티스토리는 아주 불편하게 되어 있는데요. 요런식으로 글을 쓴다음 미리보기를 클릭해줍니다. 미리보기를 통해서 글자가 밀림을 확인한다음 고쳐쓰고 .... 해야 하는데... 이게 너무너무 불편하더라구여 쓸때도 신경쓰이고 하지만 네이버는 어떻습까!?!? 위 사진처럼 이렇게 모바일용 틀을 잡아주기 때문에 글쓰기가 아주 쉽습니다. 자 그럼 이제 부터 이걸 그대로 티스토리에 적용시켜 보겠습니다. + 방법이 조금 조잡하여.... 소개해드리기 좀 그렇긴하나.. 그대로 이용하실 분들은 사용하세요~! 서식을 통해서 가.. 2021. 8. 2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