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Q 상품 추천, 리뷰

귤10kg 배송받은 후기 제주 감귤체험 스테비아감귤

by Grey.han 2020. 12.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로나 2.5단계 전 제주도 감귤체험 갔다가 진짜 너무 맛있어서 제주 스테비아 감귤 배송받은 후기를 적어 볼게요 ㅎㅎ 저는 총 20kg 샀어요. 하하 처음에 10kg 먼저 사고 두 번째로는 5kg는 선물용 그리고 5kg 저희 가족이 먹을 거 이렇게 총 20kg를 샀다는,,( 더살까??,,ㅎㅎ) 제주도귤택배도 평균 2~3일 정도로 생각보다 빠르더라구요 ㅎㅎ 역시 신선함이 생명인지라 빠른배송 굿!

 

이번에는 5kg씩 2박스로 배송받았어요~^^

 

 

 

역시 튼튼하게 포장해서 보내주셨네요 ㅎㅎ

사진처럼 당도 높은 스테비아 귤이라 엄청 맛있어요!

제주도 감귤체험할때 귤 사장님 뵀는데 엄청 친절하시고 재밌었습니다.~

 

 

이렇게 박스 안에 가득가득 (사진 찍기 전에 몇 개는 벌써 집어서 먹었..네요)

아 그리고 무농약 귤은 외관상 엄청 깨끗하게 되는 걸 포기해야 된대요!!

저래봐도 엄청 달아요!

 

 

 

 

제주사나이 사장님의 제주도 감귤 체험하고 가신 분들은 대부분 귤 한 박스씩 집으로 가지고 가셨다는 소문이..ㅎㅎ

 

 

사진 찍고 바로 한입에 먹었습니다.ㅎ

 

주변 지인분들 나눠 드렸는데 엄청 맛있다고 잘 먹었어요!!

다들 먹어보고 제주 사나이 사장님 스테비아귤 주문하고 싶다고 하길래 연락처 전달 드렸습니다.ㅎㅎ

 

아 그리고 추가로

 

 

 

이렇게 몇 개 깨진 귤도 있는데 아마 배송 중에 터진 거 같네요ㅠㅠ 마음이 아프지만 그래도 깨진 게 몇 개 없어서 터진 거 먼저 다 까먹었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