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부동산 공부

월부 열반스쿨 기초반 58기 부동산 투자 조편성 강의 듣기

by Grey.han 2023. 3. 7.
반응형

이번에 아파트 투자 공부를 하기위해서 월부 열반스쿨 기초반을 듣게 되었습니다.

조편성을 하여 같이 투자공부를 하는게 기대되고 좋을것 같아서 신청하게 된 이유도 있습니다.

 

온라인 미팅을 통해서 조모임을 하면서 느낀점은 다들 비슷한 목표를 가지고 강의를 들으러 모이셨기에

에너지?? 가 다르다는 것을 느꼇습니다.

 

강의료는 48만원 정도입니다. 누군가에게는 비싸고 누군가에게는 괜찮은 가격이라 생각합니다.

또한 너무 싸게 강의비를 받는다면 강의가 가치가 없게 될 수 도 있는점도 무시할 수 없습니다.

 

저한테는 인생에서 48만원 부동산 투자공부에 투자한다고 망할일은 없으니 투자했습니다.

강의를 결제하고 나서 돈을 잘썻다는 생각에 기분이 좋았습니다.

 

서론이 길었습니다.....

 

1주차 강의가 끝나고 열정의 작은 불씨에 기름을 부어 조금더 커졌습니다.

또환 월부에서 하는 과제등을 하며 앞으로의 나의 앞으 목표에 대해서 조금더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1주차 강의 후기

강의 내용중

'잃으면 적게 잃고 따면 많이 따는 투자를 해야한다.' 라는 말이 정말 가슴에 와 닿았습니다.

하지만 이 정도의 실력이 되려면 열심히 행동하고 노력해야 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열기 강의도 이러한 자극을 받기 위해 신청한 만큼 저도 많이 노력해야 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물고기를 잡는 방법&물건을 보는 안목' 을 정말 있는 그대로 알려주신다는 너바나님의 말이 정말

설레고 두근두근 했습니다.

물론 그 과정이 쉽지 않고 어려울 것이지만 내가 꼭 해내야 겠다는 생각을 다시끔 하게 되었습니다.

강의만 듣고 행동하지 않으면 아무 의미 없듯이 꼭 행동하여 보이는 결과를 내야 겠다는 다짐을 했습니다.

1차시의 강의는 구체적인 나의 자산 목표와 시간 관리방법에 대해 말씀 해주셨는데 너무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기억에 남는 내용

'사업체 운영, 부동산 운영'

자산 속득이 내 전체 소득에 30% 이상 차지한다는 것은 자본주의에 산다고 말 할 수 있다.

'자산의 복리로 늘어난다'

'종자돈을 모으고 cash cow를 늘린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