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스토리 블로그/블로그 운영 정보공유

구글 애드센스 티스토리 승인 210105

by Grey.han 2021. 1. 5.
반응형

구글 애드센스 티스토리 애드센스 승인 합격!!

합격 메세지

여러분 드디어 ㅠㅠ 제가 구글 애드센스에 승인을 받았습니다.

저도 이제 광고 붙일 수 있는 거예요? 수입 벌 수 있는 거예요?

진짜 기분이 너무 좋네요 하하하

구글 애드센스

다시 메일로 확인을 해봐도 승인됐다는 소식이 ㅠㅠ 감사합니다. 

제가 티스토리 블로그를 개설한 지 한 4년 5년 된 것 같은데 최근에 다시 시작해서

지금까지 1일 1포 스팅을 지켜가며 했는데...

다행히 그 점을 알아줬는지.. 애드센스 승인이 됐네요.

구글 애드센스 수입

와우 이제 드디어 제가 수입 관리 할수 있는 건가요??ㅎㅎ 

아직은 수입이 0원 이지만 노력해서 돈뽑을 수 있을때 까지 해보겠습니다.

수익 생기면 인증 포스팅 올릴게요. 하하 정말 저도 한번 올려보고 싶네요.

다른 티스토리 블로그 하시는 분들 맨날 수익 인증 볼때마다 한숨쉬고 그랬는데 ㅠㅠ 

저도 꼭 열심히 활동 해서 인증하는 포스팅 해보고 싶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홈화면 
현재 수입 0원ㅠㅠ

그리고 그렇게 보고 싶던 구글 애드센스 홈 화면 드디에 내가 이걸 보다니

감격

 

애드센스 광고

모야모야 이게 모야 모든게 다 처음이라 뭔가 몬지 모르겠네요... 그냥 다 자동 광고 설정으로...ㅎ

애드센스 광고

와 이건 또 모지... 모르겠다. 그냥 자동광고로.. 허허허 

차차 구글 애드센스 공부하면서 좀더 알아 가도록 하겠습니다.

알아가면서 꿀팁은 무조건 공유!! 티스토리 포스팅으로 올리겠습니다!!

 

애드센스 합격

"진짜 승인되면 티스토리 블로그 열심히 할게요!!"라고 

생각했었는데 이제 진짜 됐으니 

티스토리 블로그 포스팅 열심히 할 일 만 남았다.ㅎ 

제가 그렇게 기다리고 기다리던 구글 애드센스ㅠㅠ

물론 양질의 포스팅을 하면서

이제 매일매일 업로드하겠습니다!!!


꾸준함이 생명인 블로그 

제 포스팅을 보신 분들이 라면

모두 애드센스 승인 합격할 거라 생각합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