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부동산 공부

월급쟁이부자들 월기 58기 하나원 5강 후기~!

by Grey.han 2023. 4. 4.
반응형

강의를 듣고 나서 바로 후기를 쓰는게 글이 잘써질 것 같아 늦은 시간이지만 후기를 남겨 봅니다ㅎ

마지막 강의에서 행복에 관해 말씀을 많이 해주셨는데요.

강의를 통해서 행복이란 무엇인가 다시끔 느끼게 되었습니다

불행한 생각이 든다면 그럴때마다 그걸 극복할 수 있는 나만의 루틴을 만들어야 한다는 말도 정말 가슴에 와닿았고

좋은 인사이트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최근 안그래도 혼자 일을하면서 이런 저런 생각을 많이 했었는데 제가 앞으로 가는길에 좀더 확신을 가지고 나를 믿고 나아갈 수 있는 방향에 도움을 받은거 같아 감사합니다.

마지막 강의는 부동산과 별개로 행복과 포기하지 않고 해야하는 멘탈 적인 부분을 많이 말씀해 주셨는데요.

그 자체로 너무 값진 강의 였습니다 ㅠㅠ.

아마 제 생각엔 너바나 님도 힘든 시절이 있었기에 정말 마음 속으로 월부에서 공부하는 모든 분들을 응원하면서 이런 말은 해주고 싶다라는 생각으로 강의를 만드신것 같아 가슴이 뭉클하고 저 또한 빠른 시일내에 제 능력을 키워 여러사람을 도움을 드리며 행복한 삶을 보내야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마지막 까지 열정적인 강의 너무 감사 드립니다.

저는 다시 처음 부터 이전 강의를 복습하러...ㅎ 가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고생하신 저희 조원 분들 너무 너무 감사합니다~!^^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같이 1채 2채씩 차곡차곡 월급쟁이부자가 되어 같이 웃으며 대화하고 있는 모습을 상상하며 오늘은 잠에 들겠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다.

(TMI긴하나 .... 열기 강의를 시작할때 쯤 여자친구가 생겨... 조 활동에 잘 집중하지 못한것 같아 죄송합니다! ㅠ)

좋은 글을 나눠주신 이웃분에게 덧글은 큰 힘이 됩니다.

서로 감사함을 표하는 월부인 화이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