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부동산 공부

월부 열반스쿨 기초반 58기 부동산 투자 조편성 강의 듣기 2주차~!

by Grey.han 2023. 3. 15.
반응형

2주차 강의에서 개인적으로 소름?이 돋았던 부분 2가지를 먼저 적어 보자합니다.

첫번째로는 2주차 강의 마지막 부분에서 너바나님이 생각한대로 믿는다고 말을 하셨는데요.

저도 요즘 정말 생각한대로 믿고 그리고 이미 이루어졌다 생각하고 행동하고 태도도 고치려고 하는 중이 여서 더욱 와닿았습니다. 역시 성공하신 분들은 같은 마인드를 갖고 계시고 저 또한 그런 마인드를 갖고 앞으로 살아가려고 했기에 더욱 혼자 방구석에서 찐한 공감과 여운을 느꼈습니다.

두번째로는 '나는 나눌게 없어요.'라고 다들 많이 하시는데 여기서 '댓글 이라도 많이 나누면 된다'라고 말을 해주셨고

이 부분에서 또 머리가 띵 했습니다. 댓글 = 나눔이고 댓글을 받음으로서의 관심을 받고 관심을 받는 다는것에 공감과 기분좋음 이라는 작지만 작은거라도 나눌수 있다. 라는 마인드가 너무 좋았습니다. 앞으로 사업을 하는데에 있어서도 가져가야할 부분이라 생각이 되며 다른 모든 일에도 적용할 수 있는 개념? 이라 너무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본론으로 돌아와서 2주차 강의에서는 너바나님의 투자 기준을 말씀해 주셨는데요.

부린이인 저에게는 모든 내용들이 너무 도움이 되는 강의 였습니다.

모든 내용이 머리에 한번에 들어오진 않았지만 계속 반복하고 복습하면서 공부해야겠습니다.

또한 강의 내용중에서 계속해서 리스크 관리의 중요성에 대해서 반복하면서 말씀을 해주셨는데요.

정말 진심으로 리스크 없이 투자를 해야된다는 마인드를 강조해주시고 걱정하는 마음 까지 느껴져서 ㅠㅠ 더욱 강의에 집중이 되고

정말 강의에서 알려준 대로 잘 습득해서 안전한 투자 원금을 잃지 않는 투자를 해야겠다 다시끔 생각하면서 강의를

들었습니다.

2주차 강의에서도 너무 얻는게 많았고 다음 3주차 강의도 기대하며 오늘의 글은 마치겠습다. 감사합니다~!

좋은 글을 나눠주신 이웃분에게 덧글은 큰 힘이 됩니다.

서로 감사함을 표하는 월부인 화이팅!!

 

TMI) 최근에 더욱 확실하게 느꼈던 부분


최근 만난 여자친구를 사귀기전 총 4번을 만났고

고백하면 받아줄까? 가 아닌

고백하면 받아준다. 는게 당연하다고 믿었습니다.

최근 지금 잘만나고 있습니다 ^^


최근 머리 숱 관리에 힘을 쓰고 있는데요.

지금도 예전처럼 풍성함을 갖을 수 있다고 생각하고 믿고있습니다.

근래에 당근으로 머리관리에 도움이 되는 레이저 치료기기?를 사러 갔다가

만난분이 혹시 머리땜에 고생하시냐며 편한게 말을 걸어 주셨고

자기도 이랬는데 하면서 사진도 보여 주셨고 지금은 제가 실제로 보기에도 많이 호전되셨습니다.

하면서 자기가 다니는 병원을 알려주셨습니다.

이런 부분도 내가 믿는것에 대한 하나의 신호가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