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스토리 블로그/블로그 운영 정보공유

티스토리 광고 수입 생각않고 있다가 받으니 왜이리 기분이 좋으냐

by Grey.han 2022. 7. 12.
반응형

티스토리를 한동안 안하고 있다가 1달전 쯤인가 100달러를 채워서 자동으로 돈이 정산이 되었다^^

역시 생각지도 못한 돈을 기분이 좋다

최근 환률이 역대 최대로 높다, 환전을 안할 수 가 없었다.

바로 환전을 했다^^

티스토리를 한동안 운영을 안했는데 꽤나 유지가 잘되고 있었다

한편으로는 신기했고 다른 한편으로는 다행이다 싶었다

 

확인해보 하루에 4.65달러가 광고비로 들어온 적도 있다

저걸 보고 다시 티스토리를 해야겠다고 생각이 들었다

근데 항상 걱정인게 티스토리가 없어질까봐 걱정이다

정성들여 글을 많이 올렸는데 한순간에 사라질까봐....

 

티스토리야 ?? 버텨 줄꺼지?? 카카오에서 포기하지 않길 바라며..

다시 티스토리를 시작해봐야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