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정보/주식 정보

QQQ 인베스코 ETF 줍줍 매수 기회??

by Grey.han 2022. 1. 6.
반응형

22/01/06

QQQ 인베스코 줍줍기회?

매수의 기회가 왔습니다~!

제가 매도한날 대비 주가가 -4.30% 떨어졌는데요

정말 이전에 팔길 잘했네요..ㅠㅠ

 

오늘도 풀매수를 하고 싶지만 ??

더 떨어질 수 도 있기에..

분할 매수로 대응해보겠습니다

 

제가 ETF 인베스코를 산이유는 배당도 주고

안전해서....ㅎ

 

에고 다른 주식들도 공부할게 많이 남았네요..

그럼 저는 이만 줍줍하러 가보겠습니다~!

모두 성투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