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Q 상품 추천, 리뷰

손목 편한 보호 무선 버티컬 마우스 사무용 추천 마우스!! 손목 통증 걱정 끝!

by Grey.han 2021. 12.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제품 추천글로 돌아왔습니다 ^^

 

오늘 추천드릴 아이템은 손목이 편한 마우스

머레이 버티컬 무선 마우스 입니다

(제품 소개 영상은 아래 첨부 해두었습니다~!)

 

일단 제가 이전에 사용하던

마우스를 처분하고 새로 마우스 하나를 

샀습니다~!!

우선 만족도 부터 설명을 드리면

현재 150% 만족하고 사용중 입니다 ㅎㅎ

 

그동안 이전에 손목 아픈 마우스 쓰느라

ㅠㅠ

고생했다 손목아...

 

손목이 아파서 전에는 손목 보호대도 차고

 일을 했었는데요

 

드디어

새 마우스를 사게 되어서 기브니 좋네요~

 

제품 구성

머레이 버티칼 무선 마우스는 

손목이 안아픈 마우스 입니다

제가 제품을 산 이유죠~ㅎ

 

 

그리고 RGB 색상 빛으로 예쁨까지....

안 살 수 가 없죵? ㅎ

 

매일 컴퓨터로 업무를 하고 있는

저에게는 아주 만족스러운 제품 입니다

사무용 무선마우스로 추천합니당~

 

그리고 또 개인적으로 좋은게

마우스를 블루투스로 연결해서 노트북을 

사용하면 일정 노트북에서는 와이파이

신호가 약하게 잡힌다거나 아니면

조금의 블루투스 딜레이가 

있기 때문에 개인적으로는 

블루투스 마우스를 선호하지 않지만

하지만~! 머레이 버티칼 무선 마우스는 

일반 블루투스 뿐만 아니라 마우스와

연결할 수 있는 USB도 있는 제품구성이기

때문에 저는 블루투스를 연결 안하고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ㅎ

제품 충전단자는 USB-C 타입 단자이며

2시간 충전후 60일 사용이

가능하다고 해요~!

마지막으로 설명드릴 구성품은

요 손목 받침대 입니다

 

처음엔 왜 이게 들어있나 싶었는데

받침대 없이 사용도 해보고

받침대를 끼고도 사용도 해봤는데

제 개인적으로는 받침대를 끼고 

사용할때가 더 편했습니다ㅎㅎ 

사람마다 조금 차이가 있을듯 하네요!

 

여기까지

머레이 버티컬 손목 보호 마우스 리뷰를

마치며 다음에 더 좋은 제품들로

돌아오겠습니다~!^^

 

 

 

손목 편한 안아픈 버티컬 무선 USB 블루투스 마우스 특이한 사무용 직장인 업무용 : 내일하루

[내일하루] ♡건강식품♡생활용품♡ 내일하루 스토어입니다.

smartstore.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