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버는 방법/스마트스토어

스마트스토어 상세페이지 잘팔리는 상세페이지가 있을까?

그레이 한 Grey.han 2021. 7. 6. 20: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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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느덧 제가 스마트스토어를 한지 5개월이 지났는데요 ㅎㅎ

 

시간이 정말 빠르게 지나가네요 ㅎ

5개월 째인데도 불구하고 별로 수익이 나지 않고 있어서

여러가지 방법을 찾으며 배우는 중입니다~^^

 

사실 저는 상품을 대량등록해서 팔생각은 없었지만지만

 

처음에 대량등록으로 시작해서 뭔가 첫 단추가.. 잘못 끼워진 느낌이 있습니다..ㅎㅎ

 

그래서 뭔가 잘못됐다는 것을 인지하고 

 

현재 돌파구를 찾으려고 노력중입니다.

 

이럴때 마다 사실 적은 상품을 가지고 잘파시는 분들이 보이면 힘이 빠지는데요...ㅎㅎ

(이럴때 일 수록 배우려는 자세가 중요하겠죠? ^^)

오늘은 그 분들이(잘파는분들)이 말하는 상세페이지 작성 법에 대해서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저는 지금 부터 이글이 제품 상세페이지를 작성하는 페이지라고 생각하고 

 

각각의 단락으로 나눠 보겠습니다.


제품 상세페이지

서론을 작성하기전에 혜택 포인트, 할인, 제한문구로
구매행동을 촉구시키는 문구를 넣을 수 있습니다.

첫번째 구성 (서론)

1. 후킹요소 (문제찾기)
서론에는 궁금하게하는 요소
또는 자극적인 요소를 사용합니다.

이때 자극적인 GIF(움직이는 이미지)
또는 궁금증을 유발할만한 문구나 이미지을 넣습니다.


2.믿음 주기
그 다음은 "내가 직접 사용해본 제품만 
판매한다." 식의 문구로 소비자의 감정을 건드립니다.


3. 문제 해결
그 다음으로는 이 제품을 쓰지 않았는다면 발생하거나 일어나는 일을 
말해줍니다.
이 문제해결 부분에서 해결책을 제시해 소비자들을 설득하고 믿음을 줍니다.



본론으로 가기전 추후 상세페이지 추가하면 좋은 두가지 요소

첫번째
추후 판매가 이루어져 리뷰가 쌓였다면 본론으로 가기전 
리뷰를 끌어다가 상세페이지에 추가시켜 구매전환률을 높입니다.

두번째
타제품과 비교하는 글을 작성해 내 제품의 
특징과 셀링포인트를 잡아서 구매전환률을 더 높입니다.



본론(상품설명)
상품에 대한 디테일적요소를 작성하면 
블로그 형식으로 작성합니다.


결론
사이즈 추천 및 좀더 세부적인 사항으로 마무리합니다.
(CS를 줄이기 위한 방법)

이렇게 잘파는 분들이 말한 상세페이지 작성하는 방법을 각 

서론, 본론, 결론으로 나눠봤는데요.

 

요약해보자면 서론이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되네요^^

저도 5개월차 되는 이 돌파구가 필요한 이 시점에

위에 방법대로 상세페이지를 작성해봐야 겠네요ㅎㅎ

 

좋은 결과가 있다면 블로그를 통해서 알려드릴게요~!^^

오늘도 긴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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