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 버는 방법/부업 정보공유

쿠팡 위탁판매 도매꾹 오너클랜 대량등록 쏠쏠한데? 22일차

by Grey.han 2021. 6. 11.
반응형

벌써 지난번 대량등록 시작 글을 쓴 지 벌써 22일 차

가 되었네요..^^ 시간이 정말 빠른 것 같습니다 ㅎㅎ

 

지난 글 이후로 계속 꾸준히 하루에 상품을 대량등록을 해보고 있는데요.

생각보다 쏠쏠하게 팔려주어서 22일 차 매출을 공개해보려고 합니다.

 

22일차인 오늘도 주문이 들어왔습니다~!!

이전에 셀로 어플 관한 글도 작성했었죠?

정말 좋은 어플입니다 ㅎㅎ

 


 

쿠팡 매출

지난 5월 20일 시작일 부터해서 글을 쓰는 지금 6월 11일까지 상품 개수로 치면 9개가 판매되었습니다.

매출금액은 86,070원이네요.

처음에 시작할 때 만해도 한 달에 1개팔기, 2개팔기가 목표였었는데... ^^

생각보다 많이 판매돼서 놀랍네요 ㅎ

 

다음 목표는 한달 매출 20만 원으로 정했습니다~

 

위메프 매출

원래는 쿠팡만 진행하려고 했으나 쿠팡이 상품등록 제한이 하루 5000개라 5000개가 끝나면 시간이 남아서...

위메프도 같이 운영하고 있습니다. 다행히 위메프도 오너클랜 다팔자에서 지원해주고 있어서

자연스럽게 쿠팡이랑 같이 운영하고 있는데요.

위메프에서도 예상외로 상품이 잘 팔리고 있습니다 ^^

22일 차 매출은 76,420원입니다.


쿠팡 위메프 운영 순수익

 

위 마켓 둘 다 수수료를 제외한 상품 판매가의 20%를 마진으로 가져가고 있습니다.

22일간 판매된 제품 중에 순마진만 2만 원이 되는 상품이 있었는데요.

가만히 있다가 치킨 기프티콘을 받은 기분이었습니다^^

하지만 모든 상품이 마진이 다 좋진 않습니다.

마진이 1000원 2000원 남을 때도 있지만 한 푼 두 푼 모으다 보면 꽤 쏠쏠하다는 거 ㅎㅎ

아 물론 세금하고 다 때고 20%입니다.

 

쿠팡 위메프 대량등록 운영

현재 상품등록 운영방법은 이전에 글에서도 작성했듯이

순수 상품등록과 마진율만 조정해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따로 키워드나 최적화를 진행하고 있지 않습니다.

추후 대량등록이 익숙해지고 시간이 생기면

키워드와 최적화도 같이 진행하면서 상품을 등록할 예정입니다.


여러분들도 쿠팡, 위메프 등 쇼핑몰 대량등록으로 

쏠쏠한 용돈 벌어보세요~~

(아 참고로 저는 본업입니다..)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위 상품등록 및 쇼핑몰 운영방법은 이전 글에서 확인해주세요~

 

 

 

도매매 도매꾹 위탁판매로 쿠팡 위탁판매해서 돈을 벌 수 있을까?

제목처럼 쿠팡 위탁판매로 돈을 벌 수 있을까요?? 제가 직접 해본 후 돈을 벌 수 있는지 아닌지 확인해 보겠습니다.ㅎ 판매까지 이루어지게 되려면 장기 프로젝트가 될 것 같네요. 꼭 !!! 판매까

hanqqq111.tistory.com

 

 

오너클랜 다팔자로 쿠팡 위탁판매 상품 대량등록 하는 방법

가장 많이? 알고있는 오너클랜이라는 도매사이트를 통해서 쿠팡에 위탁판매 상품 대량등록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무료 프로그램) 준비물 통신판매업 사업자등록증 쿠팡wing 판매

hanqqq111.tistory.com

추가로 궁금하신 내용 있으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