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 버는 방법/스마트스토어

신사임당 클래스 101 후기 스마트스토어 class 101

by Grey.han 2021. 3. 22.
반응형

신사임당 클래스 101 후기 스마트스토어  class 101


 

신사임당 클래스 101

요즘 다들 부수입원에 대한 관심도가 높으신 분들이 많죠 ㅎㅎ

 

글의 본론 부터 말해야겠죠 ?? 

신사임당님 클래스 101 추천 드립니다.~!!

제가 이런저런 스마트스토어 관련  유튜브 영상도 보고 많이 봐왔지만

 

신사임당님 영상은 정말 초보 분들에게 좋은 모든 내용이 담겨 있었습니다.

저 같은 초보에게도 너무 좋았어요. ㅎㅎ 

 

사업자 등록 하는 것부터 키워드 최적화 및 상품 업로드 까지 

세세하게 나와 있어 정말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ㅎㅎ

 

저또한 관심이 있어서 이런 분야(온라인 비즈니스)에 대해 관심을 갖게 되었고

저는 이전 부터 사업에 관심이 있어서 부업이 아닌 본업으로 

충실하게 하고 있습니다.


2개월 운영 후기

 

 

2개월 운영 

지금 저는 신사임당님의 클래스 101 영상을 보며 2개월조금 안되게 운영 한결과

 

위와 같이  꾸준한?? 판매가 나오고 있습니다. ㅎㅎ 아직 수익은 얼마 되지 않고

계속 연구하고 분석하는 단계입니다.

 

+강의 영상을 보실때 신사임당님 클래스 101 영상만을 보고 100% 다 이해가 되지 않을 거라 생각됩니다.

 

따로 유튜브에서 스마트스토어 관련 영상을 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저도 개인적으론 신사임당님 클래스 101영상으로는 전부 이해가 되진 않았지만 

다른 영상들과 관련해서 보니 더 스마트스토어에대한 이해가 빠르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다른 영상을 보시더라도 신사임당님 클래스 101은 정말 추천 드립니다.

이제 막 스마트스토어를 시작하고 있다면 아니면 준비하고 있다면 

지금 바로 신청하세요~!!

 

추가 수입은 부지런한 사람들만 만들수 있는거 아시죠?

 

모두 스마트스토어로 추가적인 부수입을 만들어 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