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스토리 블로그/블로그 운영 정보공유

드디어 내 글도 구글 상위 노출~!!

by Grey.han 2021. 3. 19.
반응형

드디어 내 글도 구글 상위 노출~!!

오늘은 간단하게 제 글이

 

구글에서 상위에 자리 잡게 되어 짧게나마

 

글을 써보게 되었습니다.~!ㅎ

 

구글크롬캐스트4세대 검색시 최상위 결과

 

위 사진처럼 제 블로그 글 중 크롬캐스트 글 후기가 상위에 랭크하게 되었습니다.^^

 

한편으로는 기분이 좋으면서도 ㅎㅎ 

 

제 블로그가 약간 돈 버는 주제 관련 글인데 IT기기 후기 관련 글이 상위에 올라가 있어

씁쓸하긴 하지만 그래도

제 블로그의 유입 숫자 중 거의 절반 이상을 차지해주고 있기 때문에

 

아주 효자 녀석인 글이죠.

 

아.. 근데 문제는 이글이 어떻게 상위로 올라간지는 아직도 미스터리네요 ㅎ

 

조금 더 분석해서 다음 글들도 상위에 랭크되는 그날까지 

 

열심히 블로그를 해봐야겠네요ㅎㅎ

 

평균 방문자수가 만 명.. 만 되어도 좋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