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스토리 블로그/블로그 운영 정보공유

다시 티스토리 블로그 검색 누락?? 다음의 알수 없는 알고리즘... 블로그 저품질?

by Grey.han 2021. 3. 17.
반응형

또 다시 티스토리 검색 누락??  다음의 알 수 없는 알고리즘...

 

 

이전 포스팅에 작성 했듯 

"크롬캐스트"라는 키워드가 검색 누락이 되어서 

이와 관련해서 글을 작성했었다.

 

작성한 후 한 달 뒤 기분 좋게도 이전 누락된 키워드가 다시 상위로 올라와서 

다시 한번 포스팅을 한적이 있었다.

 

 

그리고 오늘...

검색누락에 대한 포스팅을 다시 한번 써보려고 한다.

 


지금 현재 특정 키워드에서 누락된 상황

 

크롬캐스트 검색결과

위 사진에 보이듯이

 

"크롬캐스트라"는 키워드로는 완전 누락된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이전 포스팅에 상위로 올라온 내용작성 후 해당 글에 대한 어떠한 수정도 하지 않았다.)

 

크롬캐스트4 검색결과

그리고 "크롬캐스트 4"라고 검색했을 때도 요지 부동 1위였으나..

현재 사진과 같다 이렇게 검색 누락이 되나? 싶었지만..

크롬캐스트 4세대 검색후

"크롬캐스트 4세대"를 검색했을 경우 상위 1등에 있는 것이 확인되었다.

이로써 블로그 저품질로 검색 누락이 되고 있는 건 아닌 것 같으나

 

잘 검색되던 특정 키워드에서 왜 순위권이 내려갔는지는 의문이다.

조회수도 꾸준히 나왔었는데 갑자기 특정 키워드에서 누락이 되었다. 

해당 글은 상위로 올라온 뒤 그 어떠한 수정도 하지 않았었다...

 

이렇게 다음의 알 수 없는 알고리즘에 빠져버렸다...


 

 

 

 

티스토리 게시글 검색누락된 후 다시 상위에 올라오다~!!

티스토리 게시글 수정후 검색 누락된 후 다시 상위에 올라오기 까지~! 이전 포스팅에서 "게시글을 수정하면 게시글 검색 누락이 될까 안될까??"에 관한 글을 작성했었습니다. 오늘의 글은 아주

hanqqq111.tistory.com

 

 

티스토리 게시글 수정후 검색누락 게시글 절대 수정하면 안되는 이유

티스토리 게시글 수정후 검색 누락 게시글 절대 수정하면 안 되는 이유 오랜만에 블로그 꿀팁내용입니다.!! 오늘은 직접 티스토리를 운영하면서 겪은 팩트를 가지고 블로그에 대한 꿀팁을

hanqqq111.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