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 버는 방법/상품소싱 등록인증

변화가 필요하다.. 스마트스토어 1일1상품 소싱 29일차

by Grey.han 2021. 2. 26.
반응형

29일차 인증입니다.

안녕하세요. 오늘도 소싱인증 글을 올리네요. 이제 내일이 마지막 글이 될것 같네요.ㅎㅎ 

오늘 드릴 이야기는 지금 이제 거의 한달차인데 제가 계획 했던게 실패했다고

얘기 드리고 싶네요..ㅎㅎ 사실 한달에 상품 소싱 열심히 해서 키워드 최적화하고 광고를 

돌리면 최소 유입숫자 100명은 되겠지... 했었는데  지금 까지 해온 결과

최고 유입이 51 명이고 평균 23 명입니다. 이상하네요.. 제품은 계속 올리는데

유입은 늘지 않는다..흠.. 상품을 잘못 올려서 일까요 ?

키워드를 잘 못잡아서 일까요 ?? 아직 까지는 모르겠습니다.

유입 숫자를 늘리기 위한 돌파구를 찾아야 할때 인거 같습니다. ㅎㅎ..

48건 판매중
11시 20분 기준 방문 25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