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1/085

티스토리 블로그 모바일에 맞게 글쓰기 팁 쉽게 글쓰는 방법 오늘은 티스토리 글쓸때 모바일 화면에 맞게 쓰는 꿀팁을 공개하려고 합니다. 모바일 화명에 맞게 쓰는 이유는 글을 모바일로 읽을때 가독성을 조금더 높히기 위해서는 모바일 형식에 맞게 써야합니다. 하지만..... 티스토리는 아주 불편하게 되어 있는데요. 요런식으로 글을 쓴다음 미리보기를 클릭해줍니다. 미리보기를 통해서 글자가 밀림을 확인한다음 고쳐쓰고 .... 해야 하는데... 이게 너무너무 불편하더라구여 쓸때도 신경쓰이고 하지만 네이버는 어떻습까!?!? 위 사진처럼 이렇게 모바일용 틀을 잡아주기 때문에 글쓰기가 아주 쉽습니다. 자 그럼 이제 부터 이걸 그대로 티스토리에 적용시켜 보겠습니다. + 방법이 조금 조잡하여.... 소개해드리기 좀 그렇긴하나.. 그대로 이용하실 분들은 사용하세요~! 서식을 통해서 가.. 2021. 8. 28.
온라인으로 돈버는 방법 안다 하지만..... (돈버는 법 다 알려드림) 3탄 안녕하세요. 오늘은 남녀노소 초등학생부터 성인까지 누구든 할 수 있는 돈버는 방법을 소개 해드릴려고 합니다. (아 ... 저도 쫌만 일찍 알았으면...) 고등학생 때부터 알바안하고 이거나..할껄 그랬습니다..ㅎ 오늘 소개해드릴 온라인으로 돈버는 방법은 바로 제휴 마케팅입니다. affiliate marketing 제휴 마케팅이란 웹비즈니스 (상품판매/광고) 촉진 기법입니다. 웹 사이트 발행자는 제휴마케터에게 홍보를 맞기고 제휴마케터를 통해 웹 사이트에 유입이 발생하게되면 제휴마케터에게 일정의 수익을 지급합니다. 널리 알려진 제휴마케팅은 티스토리 구글애드센스, 네이버 ADS, 텐핑 등 기타여러 광고수입 사이트 등등 위와 같은 광고수입을 가져가는 행위 를 하는 것을 제휴마케터라고 합니다. 오늘은 많이 알려진 .. 2021. 8. 13.
온라인으로 돈버는 방법 안다 하지만..... (돈버는 법 다 알려드림) 2탄 오늘은 돈버는 법 2탄 영상입니다 ^^ 오늘의 주제는 바로 유튜브입니다. 요즘엔 너도나도다 유튜버를 하려고 하죠? (하지만 막상 실행하는 사람은 없죠.) 정말 유튜브의 힘은 큽니다. 유튜버의 수익은 다들 아시다시피 어마 어마 한데요. 일단 유튜버들이 얼마는 버는지 확인해보겠습니다. 위의 사진에 보이듯 10만정도만 되어도 월300만원 정도의 예상 수익이 나오는데요. 제가 아는 유튜버분은 구독자 6만명때 이미 월수입이 100만원을 넘었습니다. (또한 광고 협찬까지 받아서 한번에 100만원 get) 유튜브의 광고수익은 영상의 컨텐츠에 따라서 조금씩 차이가 있습니다. 또한 구독자가 많더라고 조회수가 나오지 않으면 수익도 없으며 6개월간 영상을 올리지 않을 경우 수익창출이 불가 합니다. 이러한 이유 때문에 많은 .. 2021. 8. 12.
온라인으로 돈버는 방법은 안다 하지만..... (돈버는 법 다알려드림) 1탄 1탄 첫번째는 바로 이곳 입니다. 제가 지금 글을 어디에 쓰고 있죠? 티스토리에 작성하고 있습니다. 첫번째 돈버는 방법은 블로그입니다. 온라인 부업에 대해서 조금 관심있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저희가 잘알고 있는 대표적인 플랫폼이 네이버와 티스토리입니다. 물론 둘다 돈버는 방향성이 다릅니다. 블로그로 다방명으로 수익을 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오늘은 정석? 같은 방법만 말하겠습니다. 티스토리 우선 티스토리에서는 광고수익이 대부분이죠. 지금 이순간에도 광고 수익으로만 월에 몇백 몇천을 버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와 잘번다...'할게 아닙니다. '나도 언젠가 티스토리해야지...ㅎ' '언젠가'를 '오늘'로 바꿔야 우리는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저 또한 '오늘' 실천하지 못해 많은 수익은 내지 못하고 있습니다.... 2021. 8. 1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