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1/0414

간단하게 토스로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조회 토스 toss 토스로 숨은 정부지원금 찾는 방법 우선 토스 앱을 다운받아서 실행시켜 주세요~! 그다음 전체 탭으로 가주세요. 밑으로 내려가다 보면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가 보이실 거에요~! 그럼 본인의 나이와 정보에 맞는 예상 최대 지원금을 보여주고 아래로 내려보면 지원금 별로 나와있습니다. 각 지원금 별로 자세한 신청하는 방법과 기준이 자세하게 나와있으니 확인해보고 진행하시면 됩니다.~! 정부에서 주는 돈 받아 가세요~!! 저두 ㅎㅎ 바로 지원해봐야겠네요~ㅎ 2021. 4. 29.
넷플릭스 가격 왓챠 가격 월 결제 넷플릭스 왓챠 비교 넷플릭스 왓챠 월 결제비용 비교 영화와 미드를 좋아하는 저에겐 정말 빼놓을 수 없는 동영상 스트리밍서비스 넷플릭스와 한국의 넷플릭스 왓챠의 월결제 가격비교에 관한 포스팅입니다.~!^^ 먼저 넷플릭스 가격 부터 살펴 보겠습니다. 넷플릭스는 베이직 스탠다드 프리미엄 세가지로 나뉩니다. 넷플릭스의 첫 달은 무료입니다. 왓챠의 가격표입니다. 왓챠는 베이직 프리미엄으로 나눠져 있습니다. 또한 왓챠는 3개월 6개월 12개월 기준으로 결제 할경우 추가 할인가로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왓챠의 무료 기간은 2주 입니다. 두 스트리밍 사이트다 각자의 컨텐츠로 충분히 매력있는 스트리밍 사이트 둘 입니다. 저한테는 개인적으로 두개 스트리밍 사이트의 가격은 크게 어떤 사이트를 고를지 작용되는 부분은 아니였습니다.. 2021. 4. 27.
스마트스토어 진행현황 유입수 증가 프로젝트 오랜만에 스마트스토어 진행 현황입니다.~^^ 오늘 유입수는 21:47 시간 기준으로 117명! 입니다. 결제 금액은 0이네요. ㅠㅠ 그래도 오늘하루 남은 시간까지 2시간 남았으니 기대해봐야겠죠ㅎㅎ 이전에 제가 유입수 200명 되면은 포스팅한다고 이전 포스팅에서 글을 올렸는데 !! 허허,, 200 명이 쉽지않네요 ^^ 머쓱 이전에 최고 유입수가 187명? 인가 그때 까지갔었는데 200명의 벽은.. 음 넘기 힘들더군요 ㅎ 어제 날자와 2틀전 날짜의 스마트스토어 유입수와 결제 수입니다.~! 그래도 많이는 아니만 조금씩 제품이 팔리고 있어서 ㅎ 다행이네요~ 앞으로 유입수 200면 되면 포스팅~! 올리겠습니다. 그리고 유입수자 500명 까지~~ 되는 날까지 달려볼게요ㅎ (유튜버 창업다마고치채널에서 유입숫자 500.. 2021. 4. 23.
하이버 남자쇼핑몰 추천 남성을 위한앱 하이버 앱 이름 부터 남성을 위한 느낌의 사이트인데요. 어플도 있습니다. 어플이름이 "남성앱 하이버" 누가봐도 남성 공략이죠? 이런 앱 좋죠 마케팅 타겟팅을 딱 정해서 타겟팅 한거 하나만 파겠다ㅎㅎ 요런 컨셉인것 같은데...ㅋ 위에서 보듯 하이버에서만 진행 하는 할인 행사도 진행하고 있네요.^^ 요럴때 사는게 사실 가장 이득 ㅋ 하이버 = 무신사? 남성앱 하이버 사이트를 좀더 살펴보겠습니다. 사실 저는 인터넷에서 옷살때 거의 무신사에서 구매를 하곤 하는데요. 하이버도 역시 남성전문 앱인 만큼 여러 남성의류 신발등을 판매 하고있네요.ㅎ 조금 둘러봤는데 저렴한 옷들도 많고 괜찮은 트레이닝복도 많아서 앞으로는 무신사와 하이버 사이트 둘다 사용하것 같습니다.~! 하이버만의 혜택존 이벤트&세일 남성앱 하이버에서 혜택존을.. 2021. 4. 2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