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스토리 블로그/블로그 운영 정보공유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5개월차 수익은??

by Grey.han 2021. 6.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글 애드센스를 승인받은 지 5개월 차 되는 저의 

구글 애드센스 광고수익을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많은 수익은 아니지만 혹시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 해주시면 좋을 것 같네요~!^^


 

그럼 바로 수익 확인을 해보겠습니다~!

 

21년 1월7일 구글 애드센스를 승인받은 뒤 현재 21년 6월 14일 날짜의 수익입니다.

두둥~~ 네 오늘 까지54.99 달러의 수익이 나왔네요~ㅎㅎ

아주 값진.. 제 땀과 노력과 시간이.... 들어간 수입입니다.... ^^

 

사실 100달러 이상 되야지만 진짜 제 통장으로 돈이 들어오게 되는데요..

아직 전 보시다시피.. 100달러가 안돼서..허허헣

 

전에는 50달러 채우는 게 목표였는데

지금은 100달러 채우는 게 제 현재 목표입니다!!

 

한번 심심하니 54.99 달러가 우리나라 돈으로 얼마나 되는지 환율을 확인해봤습니다.

음... 원달러 환율이 좋네요?!?!?  6만 1천418원이라니 ㅎㅎ

치킨 3마리 정도 먹을 수 있겠네요~!!

 

(페이지 로딩 속도가 느려질까 봐서 현재 카카오 애드핏 광고는 진행하고 있지 않습니다 ㅠㅠ)

 

 

+ TMI

벌써 5개월이나 되었다니.. 정말 시간이 빠른 것 같습니다.

 

지금 현재 일 방문자수는 250명 내외입니다.

하루 평균 0.15~0.50 달러 정도 수익을 얻고 있습니다.

 

제가 티스토리 블로그만 파서 해보고 싶은데 본업이 있다 보니 이게 쉽지 않네요 ㅠㅠ

(좋은 키워드 찾는데도 시간을 잘못쓰고 있어요 흑흑)

 

그래도 1일 1포스팅은 하려고 매일 노력하고 있습니다.

 

 

블로그를 하면서 느끼는 점은

자기 자신과의 싸움에서 이기는 분들이 돈을 벌 수 있는 것 같네요.

 

꾸준함과 루틴의 중요성...ㅎㅎ

 

정말 티스토리 블로그로 100만 원에서 ~1000만 원 수익을 가져가시는 분들은 

제가 티스토리 블로그를 하면서 점점 리스펙 하고 있습니다ㅋ

대단하신 분들...입니다. 

 

저도 최소 몇 십만 원의 수익을 위해서라고 쭈욱 달려가 보려고 합니다.

이제 시작하는 분들이던 아니면 꾸준히 하고 계신 분들 모두 다 화이팅입니다~!

 

 

카카오애드핏 구글애드센스 동시승인 받은 후기 정보공유

카카오애드핏 구글 애드 센스 동시 승인받은 후기 애드센스를 동시에 승인 받은 후기를 적어보고 그냥 있는 그대로 정보를 공유하기 위한 글입니다. 현재 카카오애드핏이나 구글애드센스

hanqqq111.tistory.com

 

 

나도 드디어 구글애드센스 핀번호 우편~! 티스토리 애드센스 에드센스 수익 창출

나도 드디어 구글애드센스 핀번호 우편 받다~! 티스토리 애드센스 에드센스 수익 창출 어제 날자로 티스토리에서 구글애드센스로 수익창출 후 정산급 지급을 받기 위한 우편물이 집으로 왔다.

hanqqq111.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