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프로그램

셀로 쇼핑몰 통합 주문 관리 프로그램 무료 앱 추천 어플

by Grey.han 2021. 6. 2.
반응형

셀로 쇼핑몰 주문 통합 관리 프로그램 무료 앱 추천 어플


오늘의 추천 앱은 여러 쇼핑몰을 운영하는 분들에게

강력 추천~!! 드리는 쇼핑몰 주문관리 앱입니다.


셀로

(아이폰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바로 셀로라는 어플입니다.

강아지 그림 있는 귀여운 앱커버를 가지고 있네요^^

 

제가 이용하는 셀로 기능은 바로~!! 이겁니다.

 

쇼핑몰 통합 신규주문 확인

셀로는 여러 쇼피몰에서 들어온 주문을 한번에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저도 셀로 앱을 몰랐을때는 쇼핑몰 별로 일일들어가 봐서ㅠㅠ 확인을했었는데 ...^^

알고나서 너무 편하게 잘사용하고 있습니다~! 

 

셀로를 알고나서 다시 대량등록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ㅎㅎ

진짜 주문확인하는게 너무 간편해용~~

왜 이제 알았을까..ㅠㅠ

 

+ 가끔 ios에서 앱에서 빈번히 장애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래도 무료니깐 좋아요^^

 

셀로 사용방법

 

셀로 앱에서 판매처 추가를 누른후 자신이 운영중인 쇼핑몰을 선택한후

테스트 로그인 한뒤 등록을 해주면 끝~!

등록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셀로의 유료기능

셀로는 따로 유료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으며

셀로 자체적을 통합솔루션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위에 무료기능(신규 주문확인)이외에 주문수집, 발송처리, 재고관리, 송장 인쇄파일 엑셀생성 등등

유료로 전환시에 많은 통합솔루션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위 기능들은 전문 대량셀러 분들이 아닌이상 필수기능은 아닙니다.

 

개인적으로는 저는 무료기능만 사용해서 아주 유용하게 잘쓰고 있습니다.

셀로를 만든 제작자 분에게 글로써 감사인사를 전합니다...ㅎㅎ

 


오늘의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다음에 더 알찬 정보로 돌아오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