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Q 인터넷 정보

하이버 남자쇼핑몰 추천 남성을 위한앱 하이버

by Grey.han 2021. 4. 22.
반응형

hiver

앱 이름 부터 남성을 위한 느낌의 사이트인데요. 어플도 있습니다.

어플이름이 "남성앱 하이버"

누가봐도 남성 공략이죠?

이런 앱 좋죠 마케팅 타겟팅을 딱 정해서 타겟팅 한거 하나만 파겠다ㅎㅎ 요런 컨셉인것 같은데...ㅋ 

위에서 보듯 하이버에서만 진행 하는 할인 행사도 진행하고 있네요.^^

요럴때 사는게 사실 가장 이득 ㅋ

 

하이버 = 무신사?

hiver

남성앱 하이버 사이트를 좀더 살펴보겠습니다. 

사실 저는 인터넷에서 옷살때 거의 무신사에서 구매를 하곤 하는데요. 

하이버도 역시 남성전문 앱인 만큼 여러 남성의류 신발등을 판매 하고있네요.ㅎ

조금 둘러봤는데 저렴한 옷들도 많고 괜찮은 트레이닝복도 많아서 

앞으로는 무신사하이버 사이트 둘다 사용하것 같습니다.~!

 

하이버만의 혜택존 이벤트&세일 

hiver

남성앱 하이버에서 혜택존을 통한 많은 상품들을 할인 이벤트를 하고 있으니

여기서 한번 좋은 상품을 가성비 좋게 특템할 수 도 있습니다. ^^

 

 

남성 게이밍 컴퓨터용품, 생활용품, 캠핑용품까지~!!

역시 남성 전용앱 답게 제가 좋아하는 카테고리가 다있네요..허허허

게임용 또는 전자기기도 판매 하고 있구요 

생활용품 또한 약간 남성에 맞는 분위기?? 로 구성해서 올려두었네요.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캠핑 ㅎㅎ 아기자기한 캠핑용품들도 많아서 좋아요~!!

 

앞으로는 무신사 뿐만아니라 이 하이버 남성앱 사이트도 자주 이용할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