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프로그램

취업을 위한 코딩 부트 캠프 나도 한번 ?? 비전공자도 ok?

by Grey.han 2021. 3. 22.
반응형

취업을 위한 코딩 부트 캠프 나도 한번?? 비전공자도 ok?

코딩 부트 캠프

음 위 내용을 쭉 봤는데.. 엄청 끌리네요 ㅎㅎ 이참에 코딩 부트 캠프 끊고 

취직을?? 준비 해도 늦지 않을 것 같은 그런 느낌이

 

고민되네요 ㅎㅎ

 

크.....

위 내용이 진짜 대박인 것 같습니다.  취업을 하면 돋을 받겠다. 

연봉 3000천 이하여도 ~!! 이전에 제 연봉 2800이었는데 ㅎㅎ

지금은 그만 뒀지만 ..

 

저도 이참에 코딩 부트 캠프에서 코딩 배서 워 취직까지 달려보는 것도 

좋은 생각인 것 같습니다. 더군다나 비전공자도 버스를 태워 준다고 합니다.

버스를 태워줘도 잘 따라 타야 되긴 하는... 아 참고로 저는 정보 통신과 전공자입니다.

 

코딩 부트 캠프

아래는 코드 스테이츠 부트캠프 출신 졸업생분들이 

취직한 근무 회사라고 하는데.. 어마어마어마 하네요 ㅎㅎ

저도 위 회사들 중 한 군데만 제발...ㅠㅠ 열심히 할게요~

 

수업은 무조건 온라인으로 진행된다고 하네요~ㅎㅎ 

온라인이 편하긴 하죠!!

총 22주

수업은 총 22주로 진행 되는것 같습니다.!!

 

다들 취직 때문에 걱정이 많다면 또는 코딩 관련해서 취직 관심 있었던 분들이

한번 고려해보면 좋을 것 같아 오늘의 글을 공유하게 되었습니다.

 

(+ 이후 저도 코딩 부트 캠프 수업을 듣게 된다면 

수강후기로 돌아올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