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 버는 방법/상품소싱 등록인증

스마트스토어 1일1개 상품소싱 22일차 세 번째 주문 판매!!

by Grey.han 2021. 2. 20.
반응형

22일차 인증입니다.

안녕하세요. 22일차 인증입니다.

신기하게도 하루마다 주문이 들어오네요 ㅎㅎ 이게 운인지 뭔지는 잘모르겠지만 ..ㅎㅎ

그래도 이렇게 데이터를 쌓아가다 보면 뭔가는 얻는게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오늘도 상품소싱 인증합니다.~!

34건 판매중
오늘 주문건 인증

오늘은 방문자 24명 수 가 많이 줄었네요 ㅠㅠ 

더 열심히 상품 소싱 해서 방문자수를 높여야 겠습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